[마케팅] 오프라인 소매점 홍보 분석
기타2020. 8. 19. 1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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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
홍보를 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채널만 본다면
온라인 | YOUTUBE | |||
오프라인 | 브로슈어 | 행깅배너 | 차량광고 | 영화관 |
(해외에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네이버는 사용하지 않는다. 아마 한국 고객들을 위해 네이버 블로그에 글을 올려 두는 것도 좋을것 같다.)
목적
브랜드를 알리고 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홍보인지,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프로모션 홍보인지 생각해야한다.
제품을 판매하면서 이미지까지 만들 수 있으면 더더욱 좋을 것 같다.
결과 분석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분석이다.
분석이 정확히 되어야지 어떤 홍보 방법이 먹히는지 알 수 있다.
- 프로모션
1) 홍보 제품 판매 트레킹
홍보한 제품의 판매가 되었는지 체크한다. 만일 하나도 판매가 되지 않았다면 홍보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다.
- 이미지 개선
1) 방문자 체크
이미지가 개선이 되면 방문자가 증가가 될 것이라는 가정을 전제로 한다.
평균적인 구매전환율에 이미지 개선을 통한 방문자 증가를 계산해보면 판매증가액을 예측 해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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